노룩악수뜻 의미 바이든 윤석열 나토참석

노룩악수뜻 의미 바이든 윤석열 나토참석

관련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해당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또한 글 중간 중간 도움되실만한 주소, 자료들도 함께 첨부를 드렸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노룩악수뜻 의미 바이든 윤석열 나토참석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윤시열 대통령의 이른바 ‘악수를 보지 말라’는 논란 속에 바이든 대통령이 논란을 인지한 듯 미소 짓고 윤 대통령과 악수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현지 시간 30일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나토 정상회의 결과를 소개하는 35초 길이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역사를 만든 정상회담이었다고 생각한다.

 

-노룩악수뜻 의미 바이든 윤석열 나토참석

나토는 그 어느 때보다 강하다”며 자신의 모습을 중심으로 여러 장면을 올렸다. 여러 장면 중 하나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윤 대통령과 악수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 미소를 지으며 바이든이 왼손으로 인의 오른팔을 쓰다듬는 것을 보았다. 영상에는 바이든 전 대통령이 한미일 3국 정상회담에서 옆에 앉은 윤 대통령의 말을 들으며 고개를 끄덕이는 모습도 담겼다. 청중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윤시열 대통령의 이른바 ‘악수를 보지 말라’는 논란 속에 바이든 대통령이 논란을 인지한 듯 미소 짓고 윤 대통령과 악수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트위터 캡처 특히 바이든 대통령은 다른 기사에서 은을 직접 언급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오늘 우리는 한국의 윤세훈 대통령과 일본의 기시다 후미오 총리를 만나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와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태평양을 포함한 우리의 공동 목표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다. 다만 바이든 전 대통령이 공개한 영상과 글이 논란을 일으킨 점을 미국도 인지하고 있다는 해석이 나온다.

 

-노룩악수뜻 의미 바이든 윤석열 나토참석

청중 현지시간으로 28일(현지시간) 스페인 국왕이 주최한 환영만찬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인 대통령과 눈도 마주치지 않은 채 공식적으로 악수하는 모습이 담긴 단체사진이 공개돼 ‘돈’에 대한 토론을 촉발했다. 악수 좀 봐” 논란. 유쿠 캡처 앞서 지난 28일 스페인 국왕이 주최한 환영 만찬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인 대통령과 눈도 마주치지 않은 채 공식적으로 악수하는 모습이 사진에 포착돼 이른바 ‘악수를 보지 말라’는 촉발을 촉발했다. 논란(현지 시간). 당시 바이든 대통령은 가운데 자리로 걸어가 인 대통령에게 악수를 요청했지만 그 과정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시선은 자신을 안고 있는 인 대통령이 아닌 루멘 라데프 불가리아 대통령에게 향했다. 또한 카메라에는 바이든의 손을 꼭 잡고 해맑게 웃는 인 대통령과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이 담겼다.

 

-노룩악수뜻 의미 바이든 윤석열 나토참석

한편 청와대는 논란에 대해 “한일 양국 관계를 섣불리 판단하는 것은 위험하다”며 “인 대통령과 바이든 대통령은 수차례 만났다”고 말했다.

 

더 많은 글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 더 많은 인기글 보러가기

👉 검색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