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을 따라오게 하는 ‘의상’ 착용방법

복을 따라오게 하는 ‘의상’ 착용방법

 

모든 인간세상의 절대적인 구성요소들이 바로 오행을 구성하는 기본이 되는데, 이 오행에도 색깔이 있다.
이 색깔의 기운들이 조화가 우리들의 삶을 윤택하게 행복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아래 참고

 

녹색은 木의 색으로 간을 의미 한다
따라서 간이 좋지 않은 사람은 녹색계열이나 자색 계열의 꽃무늬의 옷을 입어주는것이 좋다.
머리를 많이 쓰는 사람들이나 정신 집중이 잘 안 되는 사람에게도 권하고 싶다.
간이 나쁜 사람에게 쑥즙이나 쑥차를 권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빨간색은 심장이 약한 사람은 붉은색 계열의 옷을 입어라
화(火)의 색으로 심장을 의미 한다.

나의 기를 모아서 힘을 모아주기 때문에 부인이 기뻐한다.
마음에 새로운 각오나 변화를 일으키고 싶을 때도 빨강색의 코디를 추천하고 싶다.
특히 비만인 사람,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 성공하고 싶을 때, 아랫배가 차갑고 몸이 차가운 사람에게 권하고 싶은 색깔이다.

따라서,심장이 좋지 않은 사람이나 신경증은 붉은색 계열의 옷을 입어 주는 것이 좋다.
차대신에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토마토 주스를 자주 마시는 게 좋으며,옷을 코디할 때 지나치게 붉은색이 강할 경우 자극적일 수 있으므로 겉옷보다는 속옷으로 입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다.

이 잘 모이지 않고 자주 새 나가거나 자궁살이 자주 드는 여성은 붉은색 계열의 옷을 입어라.

붉은색은 잡귀를 막아주고 재물을 모아주며 자신감을 주는 색깔로 좋다.
옛부터 잡귀를 막고 막힌 운을 개운하는 비방으로 부적의 색깔이 빨간색인 그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또한,잠자리가 자신이 없는 남성들은 빨강색 옷을 추천한다.

 

 

 

비장이 약한 사람은 노랑색 옷을 입어라
노란(황색)은 토(土)의 색으로 비장을 보해주는 색이다.
노란색은 소화기 질환을 치료하고 소화 흡수를 도와주는 색이다.
따라서 집안에 노란색의 튜울립등의 꽃을 가꾸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된다.
분홍색 계열은 성을 건강하게 만드는 색깔이며 호르몬 균형에 도움을 줘 여성스러움을 도와주게 된다.따라서 부부관계가 적은 커플들은 분홍색 속옷을 착용하고 잠자리에 들어라, 성욕을 상당히 증가시켜주게 된다.

 

흰색은 금(金)의 색으로 폐를 의미 한다.
따라서 페가 약한 사람들은 흰색의 옷을 코디하는 것이 좋겠다
또한, 흰색의 속옷은 우울증을 예방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는데 절대 필요하다.
마음이 우울할 때는 흰색 톤의 옷으로 코디하는 것이 좋다.

 

검정색의 속옷은 고급스러울뿐만 아니라 노화방지의 효과가 있다
그러나 지나치게 검정색을 많이 사용 할 경우엔 음의 기운이 강해 몸 상태를 저하시키고 부인성 질환을 부추기게 된다.따라서 검정색의 속옷만을 지나치게 고집하는 여성의 경우에 수족이 차갑고 아랫배가 냉하며 자궁과 방광 기능이 저하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