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주현영 사주가 진짜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이유

우영우 주현영 사주가 진짜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이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중인 주현영사주이다.

​축월에 경술일주로서 부모자리 귀인이 자리하고 있고 년에 식신 해수는 조상이 풍족하게 살앗던 흔적이다. ​소위 말하는 천석꾼집안 만석꾼집안 이런개념으로 이해하면 될듯 하다.

​월에 정인이 격을 이루고 있거 글과 학문에 의한 전문 기술 자격업이 잘 맞는 사주이고 실제로 연기자가 아니면 학문을 통하여 전문적인 직업의 길을 갈수 있는 사주이다, 정인에 형이 들었으니 의료 금융 법무 분야가 되는데 교육적인 분야 철학적인 분야도 포함한다.

지금 법정드라마페 출연하고 있으니 실제적인 직업은 아니라도 간접적인 직업의 경험을 하고 있다고 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그러한 기질이 강하여 양심에 기반한 언행이 습관화 되어 있을것이고 이는 살아가면서 상당세월 간섭하게 된다.

 

 

일주는 결술일주인데 병화가 입고하는 자리가 되어 인년 병년이나 사년에 만나는 인연은 편관 남편으로 볼수 있으니 살면서 생리사별이 급작스럽게 오는 운이다, 오년 정년 유년에 만나는 인연이라면 역활이 매우 미미한 배우자덕을 입는 사주로서 운에서 사오미 운이 올때 크게 발달하는 남편운이 된다

그중 오대운이 하이라이트 운이 된다, 대운의 흐름을 보면 경인 신묘 임진 계사 갑오대운으로 흐른다. 그렇다면 37세이후 30년간이 본사주에서는 남편덕 또는 본인의 명예운이 발달하는 시기가 된다

​그중 47대운이 하이라이트 운이 되므로 47세이후 20년간은 본사주에서 크게 발달하는 시기가 된다. 지금 나이가 27세가 되므로 조금 성공의 시기는 기다려야 하는 시기이다.

​빠르게 년운으로 본다면 26 27년이 연기자로서는 세인에 크게 인정을 받는 운이다. 상복이 따르고 그에 따라 재물운 인기가 올라가는 년도가 된다.

그리고 그러한 시기를 지나 꾸준한 우상향의 흐름에서 47세이후가 크게 부각을 받는 시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