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에 ‘이것’ 있는지부터 확인해보세요!

이름에 ‘이것’ 있는지부터 확인해보세요!

 

요즘 뉴스에 자주 등장하면서 아내가 한동훈 검사장의 사주 운세가 어떤지 물어 필요한 정보는 인터넷을 활용하여 찾았지만, 부족한 부분은 블로그 운영자가 임의로 설정했습니다. 위키백과사전에는 출생 시간이 년월일까지만 있고, 시간이 없으며, 양력과 음력의 구분도 없습니다. 사주 운세풀이의 기본은 출생 연월일시, 양력, 음력, 남자, 여자의 구분입니다.

 

 

1973년 양력 4월 9일, 남자

 

 

사주(팔자)는

연월일시의 시간을 음양오행의 기운으로 구분하여 간지 여덟 글자로 표시한 동양의 시간 부호입니다. 그러므로 사주를 분석하면 기운의 분포를 알 수 있고, 운의 흐름인 운 때 즉 잘 될 때와 안 될 때를 알 수 있습니다.

 

사주에 기운은 함유되어 있으나, 개인의 노력이나 환경이 반영되지 않아 언제, 어디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운 때를 알면 일어난 일의 전개 과정과 결과는 추론할 수 있습니다.

 

나의 명예운은?

 

 

사주 분석(기운의 분포)

1973년 양력 4월 9일의 사주팔자

사람이 말하고 행동하는 것은 성격으로 추론할 수 있습니다.

선천적인 성품의 특징

 

자기의 가치 기준이 뚜렷합니다.

무엇을 하든 옳고 그름을 먼저 판단해 옳다고 생각되면 바로 행동하는 급한 기질로 나타나고, 자기 기준을 은연중 남에게 적용하여 통제하려고 함으로써 끊고, 맺고, 간단명료하고, 결론적인 것을 좋아해 카리스마가 있지만, 고집 이 세고 냉정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정해진 규정, 원칙, 윤리, 도덕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지키려고 하는 원칙주의자입니다. 그러나 고지식하고 융통성 없게 보일 수 있습니다. 자존심이나 명예심이 강하여 자기 일에 간섭하는 것을 힘들어합니다.

 

 

자기가 거짓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거짓말하는 것을 싫어하며, 농담도 진담으로 받아들입니다.

 

현실적이고 실리적입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서는 근검절약하며 근면 성실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잘 적응하며, 치밀하고 계획적입니다.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고 예행연습도 할 수 있는 성향입니다.

 

 

재물운 시기 조회하기

 

 

원리를 알려고 합니다.

왜 그렇게 되었는지 서론, 본론, 결론 순으로 맞아야 좋아합니다. 논리적이고 합리적이라 생각이 많아 신중하지만, 남이 보았을 때는 답답하고 우유부단하게 보일 수 있고, 스스로는 걱정을 만들어할 수 있습니다. 남이 힘들어하거나 괴로워하면 내 처지와 무관하게 잘 도와줍니다. 이해심이 많고, 포용력이 있지만, 오지랖이 넓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이 운 때에 따라 다르게 보입니다.

운이 상승하여 좋을 때는 긍정적인 부분이 보이고, 운이 하락하여 힘들 때는 부정적인 부분이 보입니다. 즉 끊고 맺고, 간단명료한 것이 운이 좋을 때는 카리스마, 추진력으로 보이지만, 운이 하락하여 힘들 때는 고집, 냉정함으로 보입니다.

 

운의 흐름(잘 될 때, 안 될 때)

 

운의 흐름을 추론하려면 태어난 시간을 알아야 합니다. 출생 시간에 따라 운의 흐름은 전혀 다릅니다. 하루에 12개의 사주가 만들어집니다. 즉 하루 24시간을 2시간 단위로 구분한 것이 사주입니다.

 

위키백과사전에는 현대 고등학교와 서울 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보아 학창 시절에 운이 좋았던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그렇다면 아래와 같은 운의 흐름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