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운 이렇게 하면 100% 끌어오실 수 있음!

재물운 이렇게 하면 100% 끌어오실 수 있음!

 

우리 집안의 재물운 높이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어느 집이던 하나씩 있는 달력 지금 어디에 걸어 놓고 계신가요?

달력은 재생과 변화를 상징하는 물건으로 꾸준히 좋은 기가 들어오는 풍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달력을 어떻게, 어디에 걸어두느냐에 따라 그 집안의 재물운이 확 달라집니다.

오늘은 집안의 재물운 부르는 달력 풍수지리 위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현관 풍수 인테리어 방법
집에 두면 재물운 막는 물건들 알려드립니다!
2022년 띠별운세
재물운을 부르는 달력 위치
달력이미지 크게 보기

 

재물운 시기 조회하기

 

냉장고 앞면(옆면은 성과 없이 바빠지기만 쉬워짐)이 좋습니다.
달력은 재생과 변화를 상징하기 때문에 북쪽, 북동쪽에 두면 길한 기운이 들어옵니다.
거울과 달력은 현관에서 보이는 위치에 바로 두면 행운과 특히 재물운이 나갑니다.
너무 큰 달력은 안방의 기운을 상하게 할 수 있어 작은 달력을 다는 것이 좋습니다.
큰 달력은 거실이나 작업실(회사)에두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을 부르는 달력
은행달력
재물운을 부르는 달력중 가장 좋은 것은 은행 달력입니다.

 

 

은행은 돈이 모이는 곳으로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풍수지리학적으로 재물운을 상승시킨다고 하는데요. 집안 거실에 걸어두면 특히 좋습니다.

동물 달력
그 해의 동물이 그려진 달력은 한 해의 기운을 불어 넣어주기 때문에 풍수지리적으로 운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예로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로 검은 호랑이 그림이 크게 그려져 있는 달력은 좋은 기를 부릅니다.

 

재물운 시기 조회하기

 

꽃그림 달력
꽃이 그려진 달력은 재물운을 부르는데 특히 잉어나 십장생이 그려진 달력은 가족의 건강을 지켜준다고 합니다.

재물운을 막는 달력
소주 달력
소주 회사의 달력은 술 마실 일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오히려 재물운을 쫓는 달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날짜가 지난 달력
가끔 작년 달력을 걸어놓는 분들이 있는데 날짜가 지난 달력은 목표가 이루어지지 않게 되고, 좋은 기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원색 달력
달력에 프린트된 색이 너무 진한 원색의 달력은 가정에서 걸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폐업한 가게의 달력
폐업한 가게의 달력은 나쁜 기를 불러들이므로 달력 뿐만 아니라 폐업한 가게의 물품도 집안에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