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기운을 평생 받아가는 사람들의 ‘이것’

하늘의 기운을 평생 받아가는 사람들의 ‘이것’

 

천희성

이 길성(吉星)이 비추는 사람은 크게 들어오는 재액(災厄)을 막아주고 일신(一身)을 길(吉)함으로 이끈다. 특히 눈 앞에 펼쳐진 위기의 어려움에 귀인(貴人)을 크게 만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으로 벼랑 끝에 몰려서도 나아갈 수 있는 길을 찾게 해주는 상(像)이 되니 참으로 기쁘기 한량없는 길성(吉星)인 것이다.

 

 

<천을귀인 , 천덕귀인, 월덕귀인>

천을,천덕,월덕 귀인은 모두 사주에 들어 있어야 하며 천을,천덕,월덕 귀인이 사주에 들어오면 총명하고 지혜로우며 아무리 어려움을 당해도 잘 극복한다. 부자로 산다.

<암록>은 감춰진 녹봉이라는 뜻이다. 어떤 위기에 처했을때 보이지 않는 누군가가 자신을 도와준다.

암록이 비견을 만나면 형제,자매,동료로 부터 도움을 받고, 식상을 만나면 처가와 후배, 부하로 부터 도움을 받고 재성을 만나면 큰 도움을 받고, 관성을 만나면 조직안에서 발전하며, 여성의 경우 남편의 덕을 입는다. 인성을 만나면 어머니또는 외가의 도움을 받는다.

 

 

재물운 시기 조회하기

 

 

일간이 갑일때 해, 을일때 술, 병일때 신, 정일때 미, 무일때 신, 기일때 미, 경일때 사, 신일때 진, 임일때 인, 계일때 축 이오면 암록이다.
<천의성>천문성이라고도 한다. 하늘의 의사를 만나는 신살이다. 活

(활인업)을 의미한다. 의사, 변호사, 역학자, 종교인, 상담사등 사람들의 육체적, 정신적 삶을 개선하는데 기여하는 신살이다. 좋은 활인자를 만나는 운도 포함된다.
월지기준으로 역행하여 바로 다음자가 함께 있는 경우 천의성이다. 예) 월지 寅 => 丑, 월지 午=>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