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사주 궁합이 정말 말도 안되어 말문이 막히는 이유

김연아 고우림 사주 궁합이 정말 말도 안되어 말문이 막히는 이유

 

왼쪽이 김연아의 사주이고, 오른쪽이 고우림의 사주이다.

피겨 여왕 김연아가 고우림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예비 신랑 고우림에 대한 관심이 많아 누구인지 대중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중이다. 고우림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28살이다. 김연아가 1990년생으로 33세이니 5살 연하이다.

김연아가 세계적인 스타라 전세계적으로 소식이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을 것 같다. 열애 소식부터가 아니라 결혼 소식이라 궁합을 보는데 있어서 다르게 봐야겠다.

이미 결혼하겠다고 결정한 부분이니, 상대방의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할 부분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다.

 

먼저 사주를 보면 인연적으로 살펴보면 두 사람은 전생에 인연이 많은 부분이 나타나는데 김연아가 많이 빚을 진 것이 있고 이번생에 갚아야 하는 인연으로 성립된 부분이 있다. 인연적으로는 서로 풀 것이 있어서 만난 인연이라 이런 인연은 한눈에 반하거나 서로 호감이 서로에게 있기 쉬운 특징이 있다. 그래야 서로 풀 것을 풀지 않을까?

2018년도에 만났다고 했는데 운기상으로 살펴보면 김연아의 이성운기가 더 강하게 작동되는 시기다. 이 부분만 봐도 김연아쪽에서 당긴 인연이다.

 

인연적인 부분은 서로 보았는데 이제 궁합을 한번 살펴보겠다.

김연아 사주를 보면 가을철 신월의 계유일주로 태어났다. 신월이지만 여름에서 가을로 이제 막 넘어가는 시점이라 그래도 계수 빗물의 혜택이 있는 사주다. 사회적으로 인기를 가져오기에는 타고난 사주이다. 김연아가 은퇴이후에도 인기가 많은 것은 이런 이유도 있다.

김연아의 성향은 현실적이고 철저하며 깐깐한 면이 강하다. 생각도 많고 갑목 상관에 대한 자신의 표출,표현이 자칫 주변에 상처를 주기도 한다. (갑목이라는 글자는 정화를 생하기 때문, 재극인,예의 관련)

패인이 되어 조절을 하고 있지만 갑목이라는 글자는 자녀/남편에 대해서 불안요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애정적인 부분을 보면 자기 자존심이 높기 때문에 배우자가 잘 이해해주고 하는 것이 필요하다. 나이가 어리더라도 이해심이 많아야 한다는 뜻이 된다.

 

이성관이 정해지지 않은 사주이지만 일단 상대방이 다재다능하고 지적인 면이 있는 것이 이 사주의 호감 요소가 될 수 있다. 상관패인된 사주는 자신을 계속 보완시키고 발전 시키는 사람이라 내가 배울 수 있는 사람, 존중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다.

필자가 말한 부분이 잘 충족되야 오래갈 수 있는데, 남자사주를 보면서 살펴보겠다.

고우림의 사주를 보면,

고우림은 여름철 미월의 임인일주로 태어났다. 여름철의 물로 태어나서 일은 바쁜 편이고 할일은 많은 사주이지만, 경쟁자가 돋보이는 환경에 있는 사주다. 이 사주는 사람은 선하고 순수하고 긍정적인 면이 있고, 욕심없이 신념에 따라 행동하는 사람이다.

서로 사주가 무관,무재로 특별하게 이성관이 정립되지 않은 사주이고 그 사람 순수 자체적으로 보려고 하는 사주형태이다.

두 사주를 보면 김연아가 더 호감을 느끼기 쉬운 구조이다. 사람 자체가 선하고 다정한 부분에서 많이 좋아할 것 같다. 하지만 서로 성향적인 부분에서 많이 다르기는 하다.

사주의 오행의 큰 성향적인 부분으로 봐도 목과 금의 만남이다. 부드러움과 단단하의 만남이니 서로 보완을 잘 이룬다면 좋겠지만, 사람 만남이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다. 이 만남은 김연아가 조금 더 부드러워져야 하는 것이고 남자는 김연아처럼 단단해 질 수 있는 것을 서로 배우려고 한다면 긍정적이겠지만.

반대의 성향을 가지고 갈등을 일으킨다면 대책이 안서는 상황이 펼쳐질 수 있다. 남자쪽에서 상대방을 꽉막히고 답답하다고 여기는 순간 서로 관계가 약해질 수 있고, 또 여자쪽에서 남자를 보고 현실성도 없고 생각이 깊지 못하다고 탓하면 약해질 수 있다.

이 관계는 서로 성향적인 부분이 잘 맞지 않아 맞춰야 할 부분이 많고, 풀어야 할 것이 많으니 두 사람이 어느정도 서로에 대한 배려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서로 연애할 때는 일정이 있기 때문에 가깝게 지내기 힘들었겠지만, 결혼하면 서로 같이 있는 시간이 많고 긴밀한 관계를 가지게 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일단 김연아쪽에서 이성운기가 불안 요소가 있기 때문에, 서로 결혼하고 신혼 초기에 트러블이 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남자분이 군대간다고 하니 액땜이 어느정도 가능)

서로 알아간 시간도 있고 하니 잘 넘기면 또 넘어갈 수도 있으니 두 분이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