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화사 닮은 지인이 있다?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무조건 화사 닮은 지인이 있다?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삼백안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특히 10대들 사이에서 삼백안이 크게 성공하는 연예인들의 공통점으로 주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옛날과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성공’과 ‘인기’라는 두 개의 키워드로 보면 나름 일리가 있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삼백안(하백안)을 가진 사람의 관상은?

관상에서는 얼굴 정면에서 보이는 눈 부분 중 하얀 눈동자의 비율이 높을수록 차가운 사람이라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삼백안을 ‘강강하다’라고 표현하는데 마음이나 의지가 굳세다고 쉽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의지 때문에 아주 가까운 주변 사람을 피곤하게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성공’과의 관련성은?

위에서 언급한 ‘의지가 굳세다’와 연관이 있습니다. 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으면 주변을 신경쓰지 않고 직진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성공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주변에서 이해해주고 도와주며 탈이 나지 않도록 케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주변과 불화가 생기면 크게 탈이나기도 합니다. 옛날에는 신분제도가 있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상황이 있어서 삼백안이 사고만 치는 사람이었지만 요즘에는 좋은 부모님과 엔터테인먼트가 뒷받침된다면 성공한 연예인이 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인기’와의 관련성은?

삼백안의 눈을 가지고 성공한 연예인들은 대부분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환경이 어려웠지만 부모님이 끝까지 믿어줬다”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런 스토리 때문에 사람들이 더 좋아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 열정적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보통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을 섹시하다고 표현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하백안과 상백안의 차이

마지막으로 하백안과 상백안의 차이는 목표를 이루는데 무조건 직진하느냐, 꼼수를 쓰느냐의 차이입니다. 쉽게 하백안은 ‘싹수없다’라고 말할 수 있으며, 상백안은 ‘음흉하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음흉한 것 보다야 싹수없는 게 살아가기는 더 좋을 거라 판단이 됩니다.

 

 

결론 : 무주건 친하게 지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