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역 두껍삼 강남 역삼동 회식비 사기치다 걸리네?

역삼역 두껍삼 강남 역삼동 회식비 사기치다 걸리네?

관련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해당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또한 글 중간 중간 도움되실만한 주소, 자료들도 함께 첨부를 드렸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역삼역 두껍삼 강남 역삼동 회식비 사기치다 걸리네?

 

회식비 부풀려 논란에 휩싸인 프랜차이즈 두삼이 드디어 사과했다. 5일 외식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후센은 공식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두두삼 측은 사과문을 통해 “(6월 28일) 해당 매장을 방문하신 단체 예약 고객님께 다른 테이블의 주문 금액을 합산하여 인보이스를 발행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며 “잘못된 점은 두고삼 역삼 임원진을 대표해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역삼

 

역삼역 두껍삼 야단난 이유

 

귀하에게 발생한 불편과 피해에 대해 ” 이에 두두삼은 “이번 사건은 그룹 지정 착오로 인한 오류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사건) 심각한 문제로 매장 전반에 걸쳐 고객의 우려와 운영 체제에 대한 불신을 유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두두삼은 “이번 사건을 계기로 개선을 통해 신뢰를 회복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역삼역 두껍삼 강남 역삼동 – 사기

 

한편, 지난 1일 익명의 직장인 ‘블라인드’ 커뮤니티에는 ‘서울 강남 직영 정육점 절대 가지 마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포스트에 따르면 해당 매장은 결제 금액 93만원을 186만원으로 두 배 늘렸다.

 

역삼역 두껍삼 강남 역삼동 회식비 영수증 내용

 

상세 사양 영수증에는 해당 게시물을 작성한 A씨가 주문하지 않은 품목이 다수 포함돼 있다.

A씨는 “회사를 이용해서 식비를 내는 팀이 많아 너무 노골적인 가십거리처럼 느껴진다”고 말했다.

 

 

더 많은 글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 더 많은 인기글 보러가기

👉 검색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