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충격적인 일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박수홍 응급실 실려갈 때 보인 ‘박수홍 아버지’ 충격적인 행동들, 결국 모두가 울분을 터뜨리고 말았습니다..

“너무 충격적인 일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박수홍 응급실 실려갈 때 보인 ‘박수홍 아버지’ 충격적인 행동들, 결국 모두가 울분을 터뜨리고 말았습니다..

수많은 폭행, 폭언으로 정신적, 육체적 충격을 받은 박수홍은 주저 없이 앉아 형에게 “너 나한테 왜 그래? 가족들에게 바친다”고 소리지르며 눈물을 보인 바 있었습니다.

무슨 일인가

하지만 박수홍의 비명에도 형은 “맙소사” 한 마디만 했고, 아버지의 공격과 욕설에도 형수와 형수는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 그를 보고 그저 무시하는 듯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박씨는 최근 실신해 병원으로 옮겨진 뒤, 박시우홍의 아버지와 그의 형수는 법원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했다고 한다.

모두가 이를 본 반응으로 “소름이 돋았다. 드셔도 된다. 슬프게도 아들이 쇼크와 허탈함에 먹고 있었다. 아들이 배려와 배려가 부족했던 것 같다”고 입을 모아 반응하기도 했으며, 현재 상황으로는.

 

보험 db 손해 보험 삼성 화재 다이렉트 kb 손해 보험 4 대 보험 건강 보험 동부 화재 자동차 보험 현대 해상 다이렉트 보험 다모아 실비 보험 동부 화재 다이렉트 건강 보험료 삼성 다이렉트 mg 손해 보험 운전자 보험 4 대 보험 계산 건강 보험료 계산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db 다이렉트 kb 다이렉트 악사 다이렉트 실손 보험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삼성 화재 자동차 보험 하나 손해 보험 삼성 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현대 해상 자동차 보험 kb 손해 보험 다이렉트 db 손해 보험 다이렉트 실비 동부 화재 자동차 보험 삼성 자동차 보험 db 자동차 보험 의료 보험 kb 자동차 보험 실비 보험 이란 abl 생명 연금 보험 자동차 보험료 계산 치아 보험 퍼마 일 자동차 보험 오토바이 보험 디비 손해 보험 삼성 다이렉트 보험 에이스 손해 보험 사대 보험 여행자 보험 k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캐롯 자동차 보험

 

박수홍 상황

박수홍 측 관계자는 “법적 조치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박시홍의 아내도 충격을 받아 많이 괴로워했다고 한다.

그러나 박수홍은 고소 의사를 밝히지 않고 고소장을 제출하지 않으면 아버지를 처벌할 방법이 없다고 밝혔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함께 보시면 좋은 글>
공백란
👉 무직자 분들 대상으로 정부지원금을 또 지급한다고 합니다.
공백란
👉 각종 정부지원금 신청 및 조회 바로가기
공백란
👉 숨은 정부지원금 조회 및 신청하기, 장려금, 각종 수당금 조회 가능